미스트롯3 투표 하기 방법 다시보기 참가자 마스터

미스트롯3 투표 하기 방법 다시보기 참가자 마스터

‘미스트롯3’가 트로트 여제를 다시 한 번 발굴하는 여정에 올랐습니다. 김성주, 장윤정, 붐이 여정에 함께한다는 소식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지난 시즌 1과 2에서도 활약했던 김성주, 붐, 장윤정 그외에도 가수 김연우, 박칼린, 김연자, 진성, 장민호, 알고보니 혼수상태, 이진호, 츠키, 황보라, 은혁 등은 ‘미스트롯3’의 진행자이자 심사위원으로, 프로그램의 원활한 진행은 물론 참가자들의 긴장을 풀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3 투표 하기 방법

미스트롯3 투표 방법은 추후 업데이트 되는대로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특히 장윤정은 “항상 설레는 마음으로 임한다. 누가 새로운 스타가 될지, 얼마나 놀라운 활약을 펼칠지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제작진은 “원조 트로트 오디션을 믿고 보는 김성주, 장윤정, 붐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앞서 TV조선은 오는 7월 ‘미스트롯3’ 론칭 확정 소식을 전했습니다.

앞서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 시리즈가 인기를 끌면서 많은 분들이 ‘미스트롯3’에 집중하기도 했습니다.

‘미스트롯1’은 송가인, 정미애, 홍자를, ‘미스트롯2’는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을 배출해 오디션 사상 유례가 없었습니다.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이어갑니다.

미스트롯3 다시보기

미스트롯3 홈페이지가 오픈되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다시 보기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 되는 정보를 통해 참가자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미스트롯3’는 ‘세상을 이기고 뒤집고 흔들자’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여왕의 탄생을 위한 지상 최대 규모의 트로트 쇼가 될 예정입니다.

제작진도 참가자들의 실력이 역사적이라며 간의 노하우를 집대성하는 역대급 시즌이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새로운 진화와 귀환을 예고한 ‘미스트롯3’가 가요계에 어떤 돌풍을 일으킬지, ‘미스트롯’ 시리즈의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