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칼의 소리 촬영지로 유명한 여행가고 싶은 8개의 명소

도적 칼의 소리 촬영지

도적 칼의 소리 촬영지

도적 칼의 소리가 넷플릭스에서 흥행함에 따라 어디에서 촬영했는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넷플릭스 드라마 도적 칼의 소리 촬영 장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도적 칼의 소리 촬영지는 경상남도 합천군의 합천 영상테마파크, 강원도 철원군의 철원 역사문화공원, 경상남도 합천군의 황매산군립공원, 충청북도 옥천군 화인산림욕장 메타세쿼이아 숲길, 전라북도 정읍시의 내장산국립공원 우화정, 전라북도 익산시의 익산 교도소 세트장, 경상북도 문경시의 문경새재 오픈 세트장, 전라북도 군산시의 새만금 방조제 일대에서 촬영했습니다.

경상남도 합천군의 합천 영상테마파크

합천 영상테마파크

합천 영상테마파크

합천 영상 테마파크 주소는 경남 합천군 용주면 합천호수로 757 입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는 곳이고,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일입니다. 오후 4시에 매표마감시간이니 그 이전에 방문하셔야 입장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055-931-9303 입니다.

합천 영상테마파크

합천 영상테마파크

도적 칼의소리 1화에 나오는 1915년의 경성을 합천 영상테마파크에서 촬영했습니다.

티켓 요금 확인하기
가는 방법 확인하기
촬영 작품 확인하기
촬영 일정 확인하기
합천 영상테마파크

강원도 철원군의 철원 역사문화공원

철원 역사문화공원

철원 역사문화공원 주소는 강원 철원군 철원읍 금강산로 262 입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는 곳이고, 매주 화요일은 정기 휴일입니다. 철원 역사문화공원에는 철원역에서는 소이산으로 올라가는 모노레일이 있는데, 탑승마감 시간은 오후 5시입니다. 문의는 철원역사문화공원 종합안내소 070-7374-6401, 소이산 모노레일 070-7372-0362 에서 할 수 있습니다.

철원 역사문화공원

철원 역사문화공원에서 도적 칼의소리 1화에 나오는 명정촌을 배경으로 촬영했습니다.

이용 요금 확인하기
관광 명소 확인하기
테마 여행 알아보기
축제 공연 행사 전시
철원 역사문화공원

경상남도 합천군의 황매산군립공원

황매산군립공원

황매산군립공원 주소는 경남 합천군 가회면 황매산공원길 331 입니다. 24시간 연중 무휴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페, 식당, 관광안내소, 로컬푸드매장, 화장실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문의는 055-930-4769 으로 할 수 있습니다.

황매산군립공원

황매산군립공원

황매산군립공원

황매산군립공원

일본군과의 전투장면을 황매산 군립공원에서 촬영했습니다. 이 장면은 2화에서 나옵니다.

이용 요금 확인하기
가는 방법 확인하기
공원 시설 확인하기
황매산축제 확인하기
황매산군립공원

충청북도 옥천군의 화인산림욕장 메타세쿼이아 숲길

메타세쿼이아 숲길

메타세쿼이아 숲길

화인산림욕장 메타세쿼이아 숲길의 주소는 충북 옥천군 안남면 안남로 151-66 입니다. 오전 7시에 시작해서 오후 6시까지 운영합니다. 연중 무휴로 운영되며, 폐장 30분 전까지 최종입장마감됩니다. 문의는 0507-1318-0308 으로 하시면 됩니다.

메타세쿼이아 숲길

메타세쿼이아 숲길

도적 칼의 소리 2화를 보면 일본군 심문 장면이 나오고, 9화를 보면 마지막 전투 장면이 나옵니다. 이 장면을 촬영한 곳이 화인산림욕장 메타세쿼이아 숲길입니다.

이용 요금 확인하기
가는 방법 확인하기
본관 안내 확인하기
주변관광지 확인하기
화인산림욕장 메타세쿼이아 숲길

전라북도 정읍시의 내장산국립공원 우화정

내장산국립공원 우화정

내장산국립공원 우화정의 주소는 전라북도 정읍시 내장동 산231 입니다. 문의는 063-538-7963 으로 할 수 있습니다.

내장산국립공원 우화정

일본군 이광일이 남희신에게 프로포즈하는 장면을 내장산국립공원 우화정에서 촬영했습니다. 2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장산국립공원 홈페이지
내장산국립공원 오시는길
내장산국립공원 우화정

전라북도 익산시의 익산 교도소 세트장

익산 교도소 세트장

익산 교도소 세트장

익산 교도소 세트장 주소는 전라북도 익산시 성당면 함낭로 207 입니다.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매주 월요일에는 정기휴무입니다. 문의는 0507-1376-3836 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익산 교도소 세트장

이광일의 숙부이자 독립운동가 이상국, 이상국 심문 장면을 익산 교도소 세트장에서 촬영했습니다. 이상국 심문 장면은 3화에 등장합니다.

익산 교도소 세트장 둘러보기
익산 교도소 세트장 공지사항
익산 교도소 세트장

경상북도 문경시의 문경새재 오픈 세트장

문경새재 오픈 세트장

문경새재 오픈 세트장

문경새재 오픈 세트장

문경새재 오픈 세트장의 주소는 경상북도 문경시 문경읍 새재로 1039 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054-571-0709 으로 하시면 됩니다.

문경새재 오픈 세트장

이윤과 남희신의 어린 시절이 촬영된 곳입니다. 3화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문경새재 오픈 세트장 소개
문경새재 오픈 세트장 이용안내
문경새재 오픈 세트장 시설안내
문경새재 오픈 세트장 오시는길
문경새재 오픈 세트장

전라북도 군산시의 새만금 방조제

새만금 방조제

새만금 방조제의 주소는 전라북도 군산시 비응도동입니다.

새만금 방조제

황무지 액션 장면이 새만금 방조제 일대에서 촬영되었습니다. 9화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마무리

도적 칼의 소리로 유명해진 촬영지 8개 명소인 경상남도 합천군의 합천 영상테마파크, 강원도 철원군의 철원 역사문화공원, 경상남도 합천군의 황매산군립공원, 충청북도 옥천군 화인산림욕장 메타세쿼이아 숲길, 전라북도 정읍시의 내장산국립공원 우화정, 전라북도 익산시의 익산 교도소 세트장, 경상북도 문경시의 문경새재 오픈 세트장, 전라북도 군산시의 새만금 방조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글 확인하기

넷플릭스 도적 칼의 소리 드라마 정보